채리나 나이 박용근 전원주택 (+시험관 인스타)

채리나 나이 박용근 전원주택 (+시험관 인스타)

룰라, 디바 출신 채리나가 31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 딸을 사돈에게 뺏겼다'라는 주제로, 4년간 함께 살고 있다는 어머니도 방송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2층규모의 전원주택도 공개됩니다. 예전 다른 예능에서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적도 있는데요. 채리나가 사는 집은 죽전더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채리나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채리나 본명은 '박현주'이고 1978년 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165cm의 키,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2016년에 결혼해 배우자 박용근이 있습니다. 

 

채리나의 학력을 살펴보면 용강초등학교, 사당중학교를 졸업했고,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로 합격했습니다. 현재 '예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채리나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rina_sister/

 

채리나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채리나님 프로필의 게시물 1,009개

팔로워 56.6천명, 팔로잉 409명, 게시물 1,009개 - 채리나(@rina_siste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채리나 박용근 결혼

채리나는 지난 2016년 6살 연하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박용근과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양가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식사하며 스몰웨딩을 했다고 전해졌고, 같은 룰라멤버 출신 김지현 부부와 함께 12월 초 미국 하와이로 동반 허니문을 떠난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채리나는 박용근과 2012년 힘든 사건을 함께 겪으며 의지했고, 2013년 1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4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6년 11월 결혼했습니다. 

 

시험관 시술 실패 

채리나는 결혼 후에 아기가 생기지 않아 2018년부터 난자 채취 소식을 전하며, 시험관 아기 시술을 시도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 주셨는데... 미안해요"라고 남겼습니다. 게재한 사진에서 채리나의 눈시울은 붉어져 있었고, 영상을 통해 "엄청 울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채리나가 출연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