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나이 아내 은보아 동상이몽 합류

오지호 나이 아내 은보아 동상이몽 합류

 

배우 오지호와 아내 은보아 부부가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 합류 소식을 알렸습니다.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통해 육아 일상을 보여준 적 있었는데요. 이후 오랜만에 얼굴을 볼 수 있어서 반갑네요.

 

오지호 나이 프로필

오지호는 1976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키는 185cm, 혈액형은 A형,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일로초등학교, 서울대성고등학교,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를 나왔으며 현재 '이엘라이즈' 소속사에 소속되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지호는 1999년 CF모델로 데뷔했지만, 오랜 기간동안 무명생활을 하게 됩니다. 거의 단역, 조연으로만 활동을 했는데요. 조각같이 잘생겼지만, 연기 못하는 배우로 힘들게 활동을 이어오게 됩니다. 

 

그러다가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캐스팅 된 '두번째 프러포즈'에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 조연상을 수상하며, 조금씩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이후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처용1, 2' '키스 먼저 할까요?' '왜 그래 풍상씨' '호텔 델루나' '두번은 없다' 등 많은 작품에 꾸준히 출연했습니다. 

 

오지호 은보아 결혼

 

오지호는 3살 연하의 아내 은보아와 2014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년간 서로 의지해오다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아들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오지호 아내 은보아는 의류업에 종사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사업 규모가 제법 커서 항간에는 재벌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이에 오지호는 " 그 덕에 재벌 사위라는 소리도 들었는데 그 정도는 아니다"라고 해명하기까지 했습니다.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과거 딸 오서흔 양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후 오랜만에 가족이 예능 출연을 하는 것이라 더욱 기대되네요. 오지호 은보아가 출연하는 SBS '너는 내운명 동상이몽2'는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