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나이 혜은이 황혼이혼한 이유 (+사업실패 빚)

김동현 혜은이 황혼이혼 이유

배우 김동현이 9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합니다. 혜은이의 남편으로 더욱 알려진 배우 김동현인데요. 30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종지부를 찍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죠. 

 

사업실패와 각종 법정 공방 등 다사다난한 결혼 생활에도 굳건한 사랑을 보여줬기에 이혼 소식은 큰 충격과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김동현은 이날 방송에서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처음으로 고백할 예정입니다. 또한, 김동현을 위해 따끔한 충고와 위로를 아끼지 않는 동료 배우 금보라, 박병호와의 만남도 공개됩니다.

 

김동현 프로필 

 

배우 김동현은 1950년 6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1세입니다. 서울 예술대학을 졸업했고, 1978년 영화 '마지막 겨울'로 데뷔했습니다. 

많은 드라마 출연하며 활약을 했지만, 연이은 사업 실패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받기도 했고, 금전 문제로 많은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혜은이와 결혼, 황혼이혼 이유

 

배우 김동현은 혜은이 남편으로 더 알려져 있죠. 두 사람은 1990년 결혼식을 올렸고, 지난해 7월 황혼 이혼을 했습니다. 

 

결혼 생활 중 김동현의 잦은 사업 실패로 두 사람은 경제적 어려움이 컸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동현은 본인이 먼저 이혼하자고 재촉했다고 말한 바 있는데요. 혜은이가 나로 인해 너무 오랜기간 고생을 했기에, 나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좀 더 기운차게 인생을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그는 "사랑하는 여인, 내 아이들의 엄마, 내 가장 좋은 친구가 이제 더 높고 멀리 날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혜은이는 1954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로, 김동현보다 4살 연하입니다.

 

혜은이는 데뷔곡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이후 '당신만을 사랑해' '진짜 진짜 좋아해' '뛰뛰빵빵' 등을 발매하며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혜은이는 예능에 출연해, 김동현의 사업 실패로 약 200억원의 빚을 갚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지금까지 100억원 정도 갚았고, 아직도 빚을 갚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혼 후 심경에 대해 "저는 지금 또 다른 시작을 하고 있다"며 "굳게 닫혀 있던 문을 활짝 열고 세상 밖으로 튀어 나가고 싶다"며 여전히 희망을 놓지 않고 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