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사남 나이 남편 박대성 (+동치미 우즈베키스탄)

굴사남 나이 남편 (+동치미 우즈베키스탄)

 

방송인 굴사남이 23일 '동치미 속풀이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굴사남은 이날 방송에서 남편 박대성과 이혼 위기에 처한 상황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방송을 앞둔 굴사남의 나이, 남편 박대성, 두 사람 나이 차이, 자녀 등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굴사남 나이 국적 프로필

방송인 굴사남은 1988년 10월 12일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으로 34세입니다. 국적은 우즈베키스탄이고, 굴사남의 본명은 '루트풀라에바 굴사남'입니다. 키는 156cm이라고 나와있는데 사진을 보니 비율이 대박!

 

굴사남의 인스타그램은 www.instagram.com/king___g___/

 

굴사남 결혼 남편 박대성 아들

굴사남은 한국인 남편 박대성과 결혼을 했는데요. 

 

굴사남은 올해 34세이고, 남편 박대성은 48살로 두 사람 나이차이는 14살이 나네요. 남편 박대성의 직업은 게임회사에서 게임을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는 슬하 아들 2명을 두고 있습니다. 

 

굴사남은 남편 박대성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굴사남은 한국드라마에 빠져 있을 당시 남편 박대성을 보고 올인의 이병헌처럼 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난 지 3일 만에 결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그러던 두 사람이 오늘 '동치미'에서 이혼 위기에 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떻게 된 사연인지 궁금해지네요. 굴사남이 출연하는 MBN '동치미'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