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2021/22 정규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이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하부리그 3팀과 프리미어리그 팀 첼시와 아스날 경기가 있죠. 그러면 경기에 앞서 프리시즌 경기일정, 중계 채널, 손흥민 출전여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글]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시청하는 곳 (2021-22 프리미어리그)

>2021-22 프랑스 리그앙 경기 중계 채널 (황의조 석현준)

토트넘 프리시즌 경기일정

 

토트넘-프리시즌-경기-일정표
토트넘 프리시즌 경기일정

 

토트넘 프리시즌 경기일정을 살펴보면, 7월17일 23:00 (한국시간) 레이튼 오리엔트를 시작으로 7월22일 03:45 콜체스터, 7월29일 03:45 MK돈스 하부리그 팀들과 경기가 진행됩니다. 아마도 이 경기에는 손흥민이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만약에 출전을 한다면 MK돈스 경기부터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후에 8월5일 03:45 첼시, 8월8일 22:00 아스날과 만나게 되는데요. 특히 아스날과 경기는 토트넘 홈구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2021/22 정규시즌에 앞서 경기력을 알아보는 좋은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새로운 누누 감독 부임하고 처음하게 되는 경기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프리시즌 경기 중계 채널

 

토트넘 선수

 

프리시즌 경기에 앞서 토트넘 선수들은 훈련에 전념하고 있는데요. 시즌 첫 세 차례 친선경기 레이튼 오리엔트, 콜체스터, MK돈스 중계는 TV로 시청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 공식채널 "Spurs TV"를 통해 인터넷으로는 무료 중계를 합니다. 

 

✔ 토트넘 Spurs TV 바로가기 

 

 

그리고 8월에 펼쳐지는 프리미어리그 팀 첼시와 아스날 경기는 스포츠중계 채널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방송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직 중계권에 대해 결정된 것은 없는데요. 결정되는대로 업데이트 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손흥민-앉아있는-사진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은 새 시즌 준비를 위해 한국에서 바쁜 일정을 마치고 영국으로 출국했습니다. 짧은 여름휴가를 마친 손흥민은 소속팀 프리시즌 훈련에 합류해 본격적인 몸 만들기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궁금한 것은 손흥민 향후 거취 문제인데요. 2015년 여름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은 2023년 6월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고, 그동안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등과 빅클럽과 이적설이 제기되었지만, 영국 현지에선 올 여름 손흥민의 재계약 가능성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재계약을 하게 된다면, 새 시즌 토트넘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인데요. 2021/22 프리미어리그 시즌은 8월14일 개막합니다. 토트넘은 개막전에서 지난 시즌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즌에서 어느 팀으로 가든, 재계약을 하든, 손흥민의 활약을 응원하면서 경기 중계 시청하겠습니다. 

 

+ Recent posts